DEPARTMENT OF CULTURAL INDUSTRY MANAGEMENT
호남대학교 문화산업경영학과
4차산업혁명사회에서 문화는 블루오션이다.
소비자이면서 생산자로 진화하는 1인 크리에이터프로슈머(Prosumer)로 진화한다. 문화적 상상을 바탕으로 기획과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을 키워 재미, 공감을 발휘하는 문화 기획 및 문화 마케팅 비즈니스 전문가를 양성
교육 목표
- 문화의 시대에 필요한 통찰력과 표현 능력을 갖춘 문화기획자 양성
- 1인 미디어 시대 크리에이터 콘텐츠 기획과 제작, 비즈니스 마케팅 전문가 양성
- 지역문화자원과 도시의 자산을 활용한 문화도시의 브랜딩 만들기와 아시아문화전당과 연계한 문화 브랜딩 코디네이터 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