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PARTMENT OF CULTURAL INDUSTRY MANAGEMENT

호남대학교 문화산업경영학과

4차산업혁명사회에서 문화는 블루오션이다.

소비자이면서 생산자로 진화하는 1인 크리에이터프로슈머(Prosumer)로 진화한다. 문화적 상상을 바탕으로 기획과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을 키워 재미, 공감을 발휘하는 문화 기획 및 문화 마케팅 비즈니스 전문가를 양성

교육 목표

  1. 문화의 시대에 필요한 통찰력과 표현 능력을 갖춘 문화기획자 양성
  2. 1인 미디어 시대 크리에이터 콘텐츠 기획과 제작, 비즈니스 마케팅 전문가 양성
  3. 지역문화자원과 도시의 자산을 활용한 문화도시의 브랜딩 만들기와 아시아문화전당과 연계한 문화 브랜딩 코디네이터 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