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코엔미디어와 업무협약(1월 6일) 등록일 : 2017-09-07 17:43

정연철 조회수 : 7

문화콘텐츠창의인재양성사업단(단장 김명중)과 코엔미디어(대표이사 안인배)는 12월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KGIT 빌딩 24층 코엔대회의실에서 상호·교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김명중 단장과 코엔미디어의 안인배 대표, 권지혁 부사장 등이 참석했으며, 양 기관은 지역 콘텐츠 창의인재 양성을 위한 인적·물적 자원의 제공 및 자문, 연구, 공동참여 등을 위한 상호 협력 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문화콘텐츠 창의인재양성을 위한 학교교육 참여, 학생의 현장실습 및 취업촉진 등의 방법으로 상호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KOEN은 2006년 방송 프로그램 제작사로 출발하여, 인재에 대한 아낌없는 교육과 투자로 경쟁력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세계 시장을 목표로 한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구축했다.

또한 2008년 스타 메니지먼트를 시작, 예능 연기자 중심의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갖춤으로써 방송 시너지와 제작경쟁력을 높이고, 2010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조직을 신설, 부가가치를 창출하여 외형과 수익성을 크게 성장시켰다.

이 외에도 음반 발매 및 공연 기획 등 다각적 사업 영역진출을 통해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서의 역량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